일본여행 후기 - 2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다

Diary 2006. 7. 26. 12:09
이번에 일본가서 재일 재미있었던..^0^

그만큼 사진도 많이 찍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지하철을 타고갔다~

지하털 타러 고고~^ㅁ^
한국과 별 차이없는 지하철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
유니버셜~
줌 땡기고~>ㅁ<
열리고 있었던 퍼레이드...^^
피터팬 어쩌구저쩌구였는데..기억이..-_-..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의 시설들..
거리...^^
거기서 사먹은 얼려있는 딸기..-ㅁ-ㅋㅋ
육즙이 나오긴했지만 딸기맛은 잘 안나더라는..(그래도 여름에 딸기가 어디냐..)
거리공연하는곳에 몰려있는 사람들~
즐거운 공연이었던..^^
중국 식당..@ㅁ@..
공연시간이 나오는곳..^ㅁ^
쥬라기공원...물 엄청 맞았다..=_=(하필 맨앞..ㅠㅠ)
들어가는 곳..^ㅁ^
워터월드로 들어가는 입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탈려고 나갔더니...그후에는 못들어가게 막았다던..ㅠㅠ(인기 엄청 많음..)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실내(?!)
실내가 아니에요~^_________________^
4D극장...슈렉을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ㅋㅋ
조형물...
가장 재미있던 스파이더맨..
정말 실재같은 느낌..오우...대단했음...
ET어드벤쳐...그냥 별로라는..
^^...
거기서 사먹은 허니팝콘..
혹시나했는데 정말 꿀이 발라져있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