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쓰네요..^^;;

Diary 2007. 12. 8. 13:2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올리는 터치사진입니다..

요즘 컴퓨터를 자주 못하는바람에 글쓸 시간도 없었네요...ㅠ_ㅠ...

그래도 공부는 계속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그사이에 대학도 목표를 정했습니다.. UC로요..

지금 GPA관리에 신경을 쓰고있네요..작년거가 너무 낮아서 말이죠..

지금 UC 샌디에고 공대가 좋다고 하길래...알아보고있는중이네요..

GPA 3.5정도면 무난하다는 글을 봐서..지금 관리시작했습니다..

화이팅! 응원해주세요!!

P.S.간만에 좀 글다운 글을 준비중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