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터치를 복원시켰습니다.

Diary 2007. 12. 31. 04:30
역시 이번에 깐 어플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신기했던건 다 복원을 하고 백업한것을 업데이트하니 계속되서 리부팅만 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예전에있던 정보들은 다 지우고 새로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더 큰문제가 생겼으니 무선인터넷이 안됩니다..-_-;

정확히 말해서 잡히기는 하는데 접속이 안되는거지요..

지금까지 제가 해킹을 2번을 하면서 두개의 무료무선인터넷을 얻어서 썼는데..

이렇게 문제가 있어서 복원을 하면 전에 썼던 무선신호들이 더이상 접속이 안되더군요..

이문제는 아무래도 지니어스바에 문의를 해야할거같습니다만..

이로서 저는 해킹을 하고 어플을 깔려면 유무선공유기를 하나 새로사야하는 상황까지 와버렸습니다..ㅠ_ㅠ...

아..얼마전에 Abercrombie&Fitch에서 옷을 좀 사서 돈이 없는데.. 최대한 싼걸로 하나 장만해야할거같네요...

그리고 전에 백업했던 기록이 계속 남아있다면 그것을 다시 업로드시켜보는 방법도 생각해보고있습니다.

어찌될지는 잘 모르겠네요...이제 2007년이 다 끝나가는데 조용히 넘어갈거같지는 않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