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의 계정을 옮겼습니다.

Diary 2008. 2. 1. 11: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새해 첫글인 2008/01/09 - [Diary] - 블로그에 약간의 변화를 줬습니다.에 적었던 목표 중 하나였던 에드센스 계정 옮기기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동안에 문제가 있어서 옮기지 못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간단한거라서 바로 해결하고 새로운 계정을 개설한 후 에드센스담당자분들께 메일을 보내서 전계정을 폐쇠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약간 불안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수익금인데요. 담당자분께서 메일을 주셨을 때 분명 제가 그동안 받은 수익금을 옮기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제 새계정에는 그 금액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 이메일을 보내놓은 상태이지만 약간 걱정이 되는군요.

그래도 확실히 좋은점이 생겼습니다. 국가를 미국으로 바꿈으로서 Check을 받을 필요 없이 은행계좌번호를 넣으면 돈이 넣어지게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제 은행계좌를 입력해뒀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시 에드센스를 달기 시작했습니다. 많이 달 생각은 안하고 있습니다. 일단 추천광고 하나를 달았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게 있습니다. 제가 ZET님의 블로그를 보고 본문 상위부분에 배치를 전에도 시도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안뜹니다. 뭐가 문제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좀 도와주세요..ㅜ_ㅜ..

보너스로 사이드바에 배너를 더 추가했습니다. 엄연히 재미를 위해서죠..^^ 하나는 어느나라에서 접속하는지 알려주는 것이고 하나는 지금 몇분이 제블로그에 접속해 계신가를 보여줍니다. 달고 싶었는데 결국에는 달았군요..^^

본문상위배치에 대한 많은 도움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에 다운타운에 나가면 꼭! MacBook Air의 사진을 찍어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