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있었던 웃지못할 헤프닝...

Diary 2008. 3. 10. 00:10
바로 어제 새벽이었습니다.

어제 재성형과 대화를 하다가 갑자기 제 아이팟 터치를 해킹을 하게되었죠..

해킹을 할때 이용한 프로그램은 Zihpone..

고녀석..대단한놈이더군요..@@;; 아이폰은 언락,액티베이션, SIM Unlock까지 다해주니까요.

저는 아이팟 터치쓰니 저는 그냥 Jailbreak를 했었죠.

그리고 정말 순식간에 되더군요...=_=...5분 걸렸나..

그러고 나서 자기위해서 올라가고 자기전에 어플몇개 설치 후 자려고했는데..

설치한 한 어플에서 문제가...

그 어플은 Boss Tool...

그 어플을 이용해서 설정하고 난 후 어플이 안들어가지길래 껐다 켰더니 무한리부팅..-_-...

그래서 아이튠즈로 접속했더니 복원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Ziphone에 있는 Refurbish기능을 썼는데......


중간에서 멈추는....OTL.....

제 아이팟 터치에는 터미널밖에 안보이고..

컴퓨터에서는 아예 제 아이팟 터치를 인식하지도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정말...모든걸 다 시험해봐도 안되었길래..내 아이팟 터치는 이제 죽은건가...OTL..하고 정말 너무나도 우울 그자체였죠...

그런데...

http://degool.info/42

이 포스팅이 제 아이팟 터치를 구해주었습니다..ㅠㅠ(싸랑해요 Degool님..ㅠㅠ)

덕분에 지금은 잘 사용하고있구요..

해킹한 후 벽돌상태에서 복구방법을 알았으니 열심히 다시 해킹을 시도중이네요..ㅡ_ㅡ.....

아...정말 어제 새벽은 지옥같았습니다..OTL....

P.S.계속 여러방법으로 해킹을 시도중이지만 다 어제새벽과 같은 터미널만 뜨는군요..
아무리 복원을 해도 그러는것 보면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나중에 사진을 찍어서 Ziphone개발자분들에게 올려봐야할지도..ㅡ_-;;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봄이네요..  (14) 2008.03.10
정말 짜증나는 새로운 방식의 사진업로드  (10) 2008.03.10
요즘 저의 생활...  (6) 2008.03.05
드디어 40만 힛! 감사합니다!  (6) 2008.03.01
오늘 사온 카메라...  (14) 2008.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