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RSS를 써보게되었습니다.

Diary 2008. 1. 11. 12:55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목표중 하나인 RSS사용을 이뤘습니다~^0^// 오늘 많은 도움을 받아 한RSS를 선택하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추가하는건 너무나 간단하더군요. 아직 많이 써보지는 못했지만 왠지 블로그생활이 더 순탄해질것같은 기분좋은 생각이 듭니다~^ㅡ^ 그리고 이번에 한RSS배너를 달면서 놀랐던 사실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블로그를 구독하신분들이 계시는군요..ㅠ_ㅠ..그것도 세분이나.. 저 이거보고 너무 감동 먹었습니다..ㅠ_ㅠ..이런 미천한 블로그를 등록해주신 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보내드립니다..ㅎㅎ

이제 저도 슬슬 다양한 배너와 에드센스 등을 달예정이고 제 블로그개편은 한동안 쭉 갈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카테고리를 정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제가 잘 안쓰는 분류들은 다 Diary로 합치거나 지워버렸습니다. 그닥 필요한 글들이 아니었단 생각때문이지요. 그런데 또 막상 지우니 다시 살리고 싶은 이유는 뭘까요..-_-; 오늘은 어제 예고때처럼 'My America Story'라는 분류를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여기서는 제 미국생활기를 올려볼까합니다. 그리고 'Pictures'라는 불류도 만들었는데 제가 그냥 사진올리고 싶을때가 있기에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제가 자주 올릴지가 걱정이지요...-_-... 무엇보다 깔끔해져서 보기좋지만 전보다 너무 작아져서 막 분류를 늘리고싶기는 하지만 마땅한 아이디어가 없어서 일단 여기서 멈출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으로 찍는 사진님의 'Buy'분류가 참 탐이나는데 도용하다가 혼날꺼 같아서 못하고 있어요...-_-;ㅎㅎㅎ

오늘도 정말 쓰고싶은 글이 많네요..과연 제가 쓰고싶은 글을 다 채울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ㅎㅎ 다들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