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의 새로운 에디터, 호환이 완벽한건가?

Diary 2008. 9. 6. 12:5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한장으로 말을 끝내겠다.

저번의 에디터에서도 이런 문제가 있었다. 이미지를 올릴 때 여러장 올리면 불여우에서는 순서가 거꾸로 들어갔었다. 그런데 이번에 업글된 에디터에서 슬라이드쇼를 삽입하는데 이렇게 거꾸로 들어가버리네? 구글 크롬에서만 그런건가..해서 불여우에서도 시도해봤지만 결과는 마찬가지.

티스토리 요즘 정말 마음에 안든다. 이러고선 지금 새로운 에디터를 내놓은건가? 저것도 어떻게 옮기면 되겠지만 저건 버튼 하나씩 눌러서 올리려니 짜증나서 못해먹겠다. 덕분에 내가 올린 전 포스팅을 사진순서는 거꾸로 되어버렸다.

내가 티스토리 공지글에 질문이나 불만을 호소해도 답글하나 안달아주더라. 칭찬하는 글만 댓글다는 꼬라지가 눈꼴사납다. 그거는 그렇다고 치고 이건 베타테스팅때 분명히 나왔을법한 문제인데 그대로 가지고 런칭하면 어쩌자는거?


점점 택스트큐브닷컴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늘고있다. 좀 제대로좀 하자.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