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이상한 문제가 생겼습니다...ㅡ_-;;;

Diary 2008. 9. 10. 14:05
지금 이때 제가 아무문제가 없다면 지금쯤 새로나온 아이팟에 대해서 이야기롤 하고 있겠지만 말입니다. 지금 너무나 어이없으면서도 심각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건 뭐 어떻게 해결할 방법도 따로 생각이 안나네요.

제가 아이팟 터치를 2.1 Firmware로 업데이트하려고 일단 아이튠즈 8.0으로 업데이트를 하고나서 아이팟 터치를 연결했습니다.



근데 (공포의)블루스크린이 뜨더니 지가 스스로 껐다 켜집니다......-_-;;;;;;;;;;;;;;;;;;;;;;;;;;;;;;;;;;;;;;;;;;;;;;;;;;;;;;;;;;;;;;

지금 너무 난감하고 어이가 없네요. 한 10번은 시도해봤습니다. 그런데 다 껐다 켜지네요.

이거 혹시 드라이버가 잘못 잡힌건가..해서 아이튠즈 8.0을 다시 깔아봤는데도 마찬가지.

이건 뭐..정말 너무 황당해서 지금 새로나온 아이팟 신경쓸 여력이 없네요..

일단 이거 아이팟 터치 리퍼를 받아봐야겠네요..후마..어쩌다 이런 문제가 생겼는지.....ㅠ.ㅠ.......


P.S.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팟 터치 2세대는 그닥 진전된게 없어서 기변하려던 욕심은 접었습니다.(그러면서 한국에 있었을 떄 팔아야 했었는데.....하고 미친듯이X10,00,000 후회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아이팟 나노가 눈에 들어오는데...왠지 쓸데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일단 아이팟 터치 8기가의 용량은 저에겐 작거든요. 그래서 8기가짜리 아이팟 나노를 하나 사서 거기엔 음악만 넣어서 사용해볼까...생각 중이네요...

아니면 나노도 안사고 요즘 급끌리고 있는 Bang&Olufsen Form 2를 사볼까요...?(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