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도움을 받고 결국 오늘 악세사리를 구입했습니다..^^

Diary 2008. 7. 5. 22: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큰지름을 했습니다. 일단 가장먼저 정말 너무나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지하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언제 한번 뵈어서 식사나 한번..>.<//) 어제 밤늦게까지 인터넷을 뒤지면서 삼각대를 정하고 오늘 남대문에 나가서 사왔습니다. 오늘 날씨가 비가 꽤나 와서 좀 짜증나는 날씨였지만 이것들 사러 간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즐겁더라구요..^^

일단 필터와 후드, 그리고 세정제입니다. 필터는 MC UV, Cross(4), ND8, CPL을 구입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연습이 필요한건 CPL와 ND필터네요. 다른 커뮤니티에서 이 두가지 필터를 이용한 효과를 보면서 침만 흘렸는데 막상 가지고 있어도 제가 제대로 발휘시킬 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연습이 답이겠죠?^^ 저도 얼른 좀 더 나은 사진을 위해서 연습해야겠네요..^^ 좀 웃긴소리지만 저도 한번 출사(?!)나 나가보고싶네요~(공부나 하지..) 그리고 후드는 그냥 니콘정품으로 샀습니다. 막상 D40에 호환되는건 그닥 없더라구요. 그리고 정품이 장착하기 훨씬 쉽길래 샀습니다. 정품이라서 좀 비싸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세정액은 전부터 필요했는데 이번기회에 하나 샀네요.

이제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삼각대입니다. 저는 TMK-344B를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국민 삼각대 중 한개더군요. 인터넷에서 5만원대하던데 파는 곳에서 딱 5만원에 가져왔습니다..^^ 상당히 무거워서 오는 길에 좀 힘들었어요..게다가 비도 왔었으니...ㅠ_ㅠ... 하지만 실제로 개봉해보니 생각외로 작은 사이즈에 그닥 무겁지도 않더라구요. 그리고 최대길이로 쫙 늘리니 제키에도 부담없을 정도로 길더라구요.(제키가 186이에요..) 처음 쓰는 전문가용 삼각대라서 좀 버벅대긴 했지만 간단한 기능은 다 익혔네요.

이제 남은건 열심히 즐기는 일이겠죠? 얼른 가지고 나가서 써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