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터치 업그레이드, 그리고 난감한 시추에이션..-_-;;

Diary 2008. 7. 11. 23:06
오늘 아이팟 터치 펌웨어가 업글되었습니다. 저는 일단 펌웨어를 다운받아서 직접 업글을 했습니다. 긴 업글을 끝내고 드디어 보이는 App Store..그리고..



날라간 데이터들..









OTL....


정말 난감하네요. 데이터가 외장하드에 있는데 지금 외장하드도 110V라서 바꿔주는게 필요하네요. 일단 내일 110V로 바꿔주는걸 사와서 해볼 생각이긴 하지만 전압이 달라서 고장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그동안 못하고 있었는데..어흑....ㅠㅠ 정말 난감한 상황입니다. 일단 데이터는 날라갔으니 그나마 아이튠즈에 있던 노래라도 넣고있네요..흑... 아무래도 이번주말은 하루종일 라이브러리 정리하게 생겼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