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소중한 물건들이 도착했습니다! ^^

Diary 2008. 9. 25. 09:18
오늘 저희 아버지꼐서 한국에서 미국으로 오셨답니다. 그래서 전 아침일찍일어나서 공항에 나가(저희집에서 고속도로타면 5분걸려요..+_+) 아버지를 맞이하고 후딱 학교에 갔죠. 그리고 돌아오니 아버지께서 저에게 왔던 택배들이랑 다른것도 다같이 주셨네요..+_+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에게도 보여드리고싶네요..ㅎㅎ
이번에 받은것 목록 : 1. 인텔에서 보내준 선물(뭘까요?!), 2. 꼬날님이 보내주신 블로그 히어로즈!, 3. 아는 과외선생님이 보내주신 참고서와 지우개!

첫번째로 인텔에서 받은거랍니다...흐흐..^^ 세상에 좀 어이없는게 제가 소니이벤트로 받은 Dock Station도 제가 미국으로 오기 전에 받았는데 더 일찍히 당첨된 인텔의 선물은 어째 이렇게 늦게왔는지...ㅡ.ㅡ..덕분에 전 영영 안오는줄만 알았네요. 이번에 인텔이 보내준건 지갑 아니면 라디오인데.. 두근두근두근두근....

아. 지갑이네요..>.< 가죽 질도 좋네요! 여기까진 마음에 들었어! 근데...

OTL...큼지막한 Intel로고...이것때문에 급좌절하고 말았네요..ㅜ.ㅜ 속 오렌지색도 참 마음에 들었는데 저 로고때문에 쓰기가 그렇네요..ㅠ.ㅠ 그래서 어머니 드렸더니 상관없다고 이쁘다고 좋아하시네요..*^__________^*

두번째는 블로그 히어로즈! 이건 제가 미국에 오기전에 사오려고했는데 꼬날님이 한권 공짜로 주신다고해서 안샀었어용..^0^ 근데 제가 미국으로 오기전까지 안와서 결국 드디어 받았네용..^_^ㅋ  꼬날님 좋은책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잘읽을게요^0^

그리고 이건 제가 이번에 화학하고 물리를 듣거든요. 그래서 아는 과외선생님이 미리 공부하라고 참고서를 보내주셨네요..^^ 안그래도 약간 헤매는 부분이 있었는데 보완이 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마지막으로..지우개! 그거 아시나요? 미국은 대부분의 물건이 한국보다는 저렴하지만 저렴하지 않은 것들도 있죠. 그중에 한개가 바로 학용품입니다. 공책이나 샤프나 지우개나 한국을 생각하면 터무니없이 비싸요. 오늘도 Post It을 하나 사왔는데 하나에 5천원정도 하더군요..OTL.. 살까말까하다가 필요하니까 사긴샀는데.. 학용품 너무 비싸요..OTL...

이 지우개는 전부터 쓰던건데(전에 쓰던것도 과외선생님이 주신거..^^) 이번에 다쓰게 되어서 지우개를 가서 사려니 시원치않은 것들이 너무 비싸서 결국 선생님께 부탁해서 받았네요..ㅎㅎ(대신 그동안 사람들한테 지우개 구걸하고 살았네요...OTL...) 그것도 다섯개나 보내주셔서 너무나 오래쓸 것 같아요..^^ㅋㅋ

아 정말 이 물건들이 오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이렇게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일단 오늘부터 블로그 히어로즈 읽기 시작할겁니다! 지갑도 어머니가 좋아하시니 다행이고 참고서하고 지우개도 너무 잘 쓸것 같구요! 조만간 과외선생님꼐 선물하나 보내드려야할 것 같아요..>.<//